2022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추가 선정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5-19 11:33:43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1개 작품이 추가 선정되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은 수준 높은 문화예술과 나눔을 통해 전국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켜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추가로 선정된 공연작품은 안산시립국악단이 제작한 ‘김봉곤 훈장과 함께하는 new 조선통신사’이다.

이 작품은 문화교류의 상징이었던 조선통신사를 재현하고 현대에 맞게 재조명하여 우리 문화를 알리는 공연작품으로 특히, 의성군은 조선청년통신사 박서생(호 율정)이 태어난 곳으로서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곳이라 더 의미가 있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김봉곤 훈장과 청학동 국악자매 김도현, 김다현이 함께하여 다채로운 공연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