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찾아가는 음악회 행사 개최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5-24 13:11:33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5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안계면 용기리 어린이공원(안계하나어린이집 옆)에서 ‘마을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계면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된 것으로 서의성 주민 모임인 ‘음찾사(음악을 찾는 사람들)’가 직접 기획하였다.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학부모 등 문화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 공연을 제공하였다. 마술쇼와 팝핀댄스 공연을 비롯하여 성악, 밴드, 민요, 난타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또한 의성마을학교 참여로 의성군 중간지원조직인 안계면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의성미래교육지원센터가 협업하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찾아가는 음악회는 올해 하반기에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