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활성화 버스킹 공연 개최하는 의성군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7-22 13:09:18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찾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지 활성화 버스킹 공연’을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5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에는 한국관광공사 주관 ‘7월 가볼만한 곳’에 선정된 의성펫월드에서 7월 23일과 30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공연이 예정되어있다.

8월에는 경치가 아름다워 경북8경 가운데 하나로 꼽히고 삼복더위에도 얼음이 어는 신비한 빙계계곡에 위치하며, 전국 제일의 최신시설을 갖춰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큰 야영장으로 자리매김한 빙계얼음골야영장에서 6일, 13일, 20일 토요일 3주에 걸쳐 오후 7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 버스킹은 관광지를 찾는 주 이용객들의 연령대를 고려 맞춤형으로 가요, 뮤지컬, 성악, 마술쇼 등 다채로운 장르의 수준높은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