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민과 노동자들의 화합축제
「한마음 희망드림 (DREAM)」대성황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02 10:13:5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10. 29(금) 14:00 금오산대주차장에서 2,00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한국노총 구미지부(의장 전상구) 주관으로 시민과 노동자들의 화합축제인, 한마음 희망드림(DREAM)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로 장기화로 지쳐있는 노동자들을 위로하고, 노동자와 시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공연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노동자 가요제를 비롯하여 초청가수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또한, 한국노총 구미지부에서는 행사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을 대상으로 1,000여개의 고급 텀블러를 지급하였고, 특히 TV,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총 120여점의 다양한 경품추첨이벤트 등으로 그 동안 코로나로 지쳐있던 시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어주었다.

가요제 본선무대에서는 예선전을 통과한, 총 11개팀이 관객들의 열띤 응원과 함께 진정한 실력을 펼쳤으며, 대상(1명), 금상(1명), 은상(1명), 동상(1명), 인기상(1명)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