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소방서, 개서 이래 첫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09 12:00:32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소방서(서장 윤태승)는 9일 개서 이래 첫 소방의 날을 맞아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자문단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60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소방의 날’ 기념행사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노력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국민 행복과 안전 문화 정착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행사로 화재 진압과 인명구조 등 각종 재난 현장에서 활약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총 15명이 표창을 수여 받아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윤태승 소방서장은 “청송소방서가 개서 한 이후 처음으로 맞는 소방의 날이어서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며 “각종 재난 현장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준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과 아낌없는 응원을 해주신 군민 여러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청송소방서가 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