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마을교육공동체, ‘너의 맘(mom)이 보여’ 아카데미 개최
자녀교육을 위한 고민 상담 소풍, 좋은 부모 되기 프로그램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14 19:42: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로하스캠핑장에서 대덕마을교육공동체 역량강화 프로그램 ‘너의 맘(mom)이 보여’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녀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소풍과 아카데미를 결합한 형태로 구성한 것으로, 열린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함으로써 스트레스 해소와 치유, 가족 간 상호 이해와 화합의 자리 마련을 위해 기획됐으며, 학부모와 자녀 38명이 참여했다.

이날 자녀교육 관련 전문가인 임영주 박사(부모교육 연구소)의 특강과 진로진학 상담사 등을 통한 분야별 맞춤 상담, 가족 화합을 위한 불멍 타임과 버스킹 공연, 캠핑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져 참가자들은 가족 간 사랑과 신뢰를 느낄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최충규 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학부모 고민 해결과 가족 간 화합에 도움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덕구에서 성장하는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