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싸카스포츠와 공식 용품 후원 계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17 10:12: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8년만에 1부리그로 승격하며 야심차게 내년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대전하나시티즌이 싸카스포츠와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23년 대전은 싸카스포츠가 국내 라이센싱을 보유 중인 스페인 브랜드‘아스토레’유니폼을 입고 K리그1 무대를 누빈다.

스페인의 레알 소시에다드, 오사수나, 데포르티보 등에 용품을 공급한 아스토레는 K리그 다수의 구단에도 용품 후원을 진행했으며, 아시아 시장으로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2020년 대전의 재창단 첫해 용품 후원사였던 싸카스포츠는 이제 K리그1 무대로 새롭게 도전하는 대전과 다시 동행을 시작하며 선수단 유니폼과 훈련복 등을 공급하는 한편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적극적인 팬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16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허정무 이사장과 싸카스포츠 오정석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싸카스포츠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상호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정석 대표이사는 “K리그1 무대에 새롭게 도전하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기원하며, 싸카스포츠가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