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소영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 병역지정업체 방문 산업기능요원 격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23 15:56: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홍소영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23일, 대전 유성구 소재 병역지정업체 ㈜비앤비컴퍼니를 방문해 산업현장에서 병역을 이행중인 산업기능요원들을 격려하고, 병역지정업체 관계자들과 환담을 나누었다.

㈜비앤비컴퍼니는 의료‧산업용 브러쉬 생산 전문기업으로, 지난 2016년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되어 현재 8명의 산업기능요원이 복무하고 있다.

이날 홍 청장은 업체장과의 환담 자리에서 보충역 산업기능요원을 다수 채용하여 청년들의 병역이행에 도움을 주고 있는 업체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병역의무자인 동시에 근로자 신분인 산업기능요원들의 권익침해 및 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하였다.

또한 산업기능요원들의 근무 현장을 살펴보며 산업기능요원들을 격려하고, 근무 중 겪는 다양한 애로사항 등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소영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현장을 찾아 현장의 소리를 듣고, 산업기능요원의 권익 보호 등 근로환경 개선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