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시책개발 성과 공유, 최우수상 ‘가GO싶조’팀 「확장성 높은 새로운 도시브랜드」제안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2-01 19:56:3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군은 지난달 29일 제8기 군정시책개발기획단 최종보고회를 통해 직원들이 발굴한 시책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시책개발기획단은 2015년부터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과 시책을 개발하기 위해 144명의 직원들이 171건의 시책을 발굴했으며 올해도 20명이 5개 팀을 구성하여 참여했다.

최종보고회는 실현가능성, 창의성, 활동실적 등의 평가항목에 따라 각 팀의 최종과제를 평가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가GO싶조’팀은 「생각의 틀을 깨다」라는 주제로 칠곡군의 변화와 혁신의 일환으로 확장성이 높은 새로운 도시브랜드(BI)를 제안했다.

‘럭키7080’팀과 ‘2’팀은 「노년층 디지털 역량강화」와 「AI를 활용한 사랑의 콜센터」시책을 발굴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시책 평가에는 김재욱 칠곡군수 등 내부위원 5명과 칠곡군의회 이창훈 의원과 대구경북연구원 나중규 경북연구본부장 등 외부위원 3명이 참여했다.

발굴된 시책은 관련 부서검토를 거쳐 실행가능한 사업은 군정에 반영될 예정이다.

김재욱 군수는 “앞으로도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적인 자세로 군정과 군민을 위한 시책을 발굴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혁신에 앞서 주길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