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제18회 중구청장기 축구대회 개최
14일 충남기계공고 외 2개소, 11클럽 620여 동호인 참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4-14 18:54: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14일 충남기계공고와 사정공원, 중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8회 중구청장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중구 축구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는 중구지역 11개 클럽 동호회원과 가족 등 620명이 참가해 활기 넘치는 경기와 열띤 응원을 함께 펼쳤다.



축구대회는 9시 개회선언, 박용갑 중구청장의 격려사, 선수 및 심판대표의 선서 등으로 진행됐으며, 경기에 앞서 열린 개회식에서 생활체육 축구 유공자 6명에 대해 표창이 이뤄졌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생활체육은 전문선수의 화려함과 상대방을 이기려하는 기술보다 서로 화합하고 격려하며 우정을 나누는 장이자,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입니다. 또한 최선을 다하는 모습 그 자체가 아름다우니 앞으로도 축구 동호인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고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대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