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양수발전소, 드림스타트에 방한복 나눔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09 12:11:25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은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소장 배봉원)에서 지난 12월 8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청송군 드림스타트에 방한복 15벌(3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청송양수발전소는 2016년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방한복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심리·정서적으로 치료를 요하는 아동을 위해 심리재활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활동비 지원 등 민·관 협력지원사업으로 여러 수혜사업에도 지원을 하고 있다.

배봉원 소장은 “함께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추운 겨울 잘 지내길 바라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 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보내주신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에 감사드린다."며 “나눔 문화는 추운 겨울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만큼 행정에서도 다양한 지원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방한복은 기초생활수급 가정아동 및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1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