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방과후아카데미, “Dream up! Grow up!”학예회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2-14 13:48:3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지난 12.10(토), 구미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Dream up! Grow up! 프로젝트"학예회를 운영하였다.

“Dream up! Grow up! 프로젝트"란 자기 주도적 활동을 통해 꿈과 미래를 커지게 하다 라는 의미로 방과후아카데미에서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기술을 가지고 모든 과목에서 실력을 발휘하는 자체 특성화 프로그램이다. 줄넘기대회, 시화전, 창의로봇대전, 그림작품전, 영어골든벨, 수학경시대회 등에서 다양한 청소년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1년 동안의 과정을 최종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학예회를 운영하였으며, 전시관에서는 수상작 및 프로그램 별 활동사진 및 작품을 전시하고 체험실에서는 우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예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논술 시간에 글을 이해하고 내 생각을 바르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 시화전에 참가하여 우수 작품에 선정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열심히 참가하겠다"라고 하였으며, 전시관을 본 학부모는“학예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특히 청소년들의 진로를 생각하고 운영되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Hi, Dodam은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2023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054-474-0105)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