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주소갖기 운동! 릴레이 캠페인 가져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3-07 22:12:31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 총무과는 3월 7일(화) 아침 8시부터 고령광장 회전교차로에서 「고령사랑! 주소갖기 운동」릴레이 캠페인을 가졌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도 총무과장을 비롯한 총무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과의 지명을 받아 군민들의 출근시간대에 맞추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고령군(군수 이남철)에서 추진하고 있는 5·5·5프로젝트(인구 5만명 도시!, 신규주택 5,000호!, 청년인구 5,000명!) 달성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이장연합회, 군새마을회 및 자원봉사센터, 청년회의소 등 유관 단체를 대상으로 고령 주소갖기 및 인구증가 시책에 대하여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행사 참석 관계자는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인구 감소 및 지역소멸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고령군 주소갖기 운동의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하며, 군민들 및 거주희망 청년들과의 소통콘서트 등을 통해 5·5·5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추진과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