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병선 ㈜영도벨벳 회장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3-16 16:56:1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영도벨벳 류병선 회장이 구미시(시장 김장호)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한도액 500만원을 전달했다.

㈜영도벨벳은 1960년 설립 후, 1995년 구미시에 본사를 이전한 기업으로 한국 최초로 벨벳 직물을 개발해 국내 벨벳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독창적이고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벨벳 산업시장에서 생산 및 수출 세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기부에 동참한 류병선 회장은 여성기업인 대통령상과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탁월한 경영 능력을 인정 받은 구미지역을 대표하는 여성 기업인이다.

류병선 회장은“구미에서 터전을 잡고 발전한 기업인으로서 구미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항상 염원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관내 조명시설 제조업체인 ㈜이지엠테크의 김용철 상무이사도 개인적으로 고향사랑기부에 적극 동참해 지역기업인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지역기업인들의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