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4-H 연합회, 의성 청년테마파크에서 체육대회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12 17:27:46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경북 서북부 9개시군 4-H연합회가 지난 11일 4-H회원, 4-H본부 및 지도자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의성군 청년테마파크에서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의성군 4-H연합회(회장 김재승)가 주관했으며 의성군을 비롯한 김천시, 안동시, 구미시, 영주시, 상주시, 문경시, 군위군, 예천군 등 9개 시군이 참여했다.

2019년 안동시에서 개최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열리게 된 이번 체육대회는 4-H이념인 지·덕·노·체를 바탕으로 4-H회원 상호 간의 친목 도모 및 농업정보 교류 등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는 의성군 4-H연합회 김재승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과 탁구, 컬링 등 선의의 경쟁을 벌이는 화합행사로 유대를 강화하고 협동정신을 함양하는 한마당 축제로 진행되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4-H 체육대회가 의성군에서 개최된 것을 환영한다면서 청년농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 지역농업의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는 중추적 역할을 해 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