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4-H연합회, 농산물 기부로 사랑 나눔 실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12 17:30:47

▲사진 영덕군 경북기독보육원 기부 후 현장.
[영덕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영덕군 4-H연합회 청년농업인들은 지난 11일, 영덕군 농업기술센터 박병대 소장 외 직원들과 함께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농산물을 경북기독보육원에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기부한 품목은 최근 고물가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영덕군 4-H연합회 여성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직접 만든 머핀이며, 농업기술센터에서도 좋은 취지의 뜻을 함께하기 위하여 실증포장에서 재배한 딸기를 같이 기부하였다.

영덕군 4-H연합회는 농업기술센터의 지도와 지원을 받는 농업인 학습단체로 지역에서 농사를 짓는 젊은 청년들이 주축이며 1958년에 발족하여 6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 신년맞이 경로당에 방문하여 필요한 용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영덕군 4-H연합회 백현훈 회장은 “아이들이 문화생활에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응원하며, 앞으로 이런 뜻깊은 일을 기억하여 추후 영덕군을 이끌어 갈 전문농업인으로서 지역사회에 발현해 내는 훌륭한 인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