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 우수 성적 확보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0 11:30:35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울진군에서 개최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함으로써 향후 21일에 개최될 본경기에서 다시 한번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을 다짐했다.

군은 이번 사전경기에 총 5개 종목(궁도, 농구, 테니스, 골프, 축구)에 62명이 참가하였으며, 궁도에서 단체전, 개인전 각각 1위를 차지함으로써 종합순위 1위를 기록하여 의성군 궁도 저력을 널리 알렸다. 여기에 더해, 농구에서는 남자 고등부(의성고)가 1위, 테니스에서는 여자 고등부(의성여고) 2위를 차지하는 등 지역 학생들의 경기 실력이 우수함을 입증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우리 선수단이 우수한 성적을 거둠으로써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쁘다."라며 “향후 남은 본경기에서도 큰 부상없이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의성군에서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본경기에서 탁구 외 7개 종목에 선수 140여명이 참가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