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 우리함께 헌혈운동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1 11:42:43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회장 김영대)는 지난 20일 의성군청 전정에서 헌혈 및 헌혈증 기부 캠페인 우리함께 헌혈해봄 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캠페인은 바르게살기운동 청년회(회장 구대영)와 국제로타리 3630지구 의성로타리클럽(회장 김근회)이 주관으로 개최하였으며, 회원들을 비롯한 지역주민들도 함께 생명나눔 운동에 동참하였다.

이번 행사로 기부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환우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는 2020년부터 매년 행사일에 기부된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환우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김영대 회장은 “오늘 행사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헌혈 참여를 홍보하여 많은분들이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 회원 모두가 힘을 모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바르게살기운동을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 주기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