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23 청소년어울림마당 관계자 회의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1 11:48:47

▲사진 울진군, 2023 청소년어울림마당 관계자 회의 개최
[울진타임뉴스=남재선 기자]울진군(군수 손병복)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청소년동아리를 담당하는 학교 및 청소년단체 지도자들과 함께 청소년어울림마당 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

2008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동아리 및 지역사회의 연계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표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 형성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올해는 6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3번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관계자 회의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운영하는 주도적인 어울림마당이 될 수 있도록 청소년 기획단 운영 방향과 지역 특성에 맞는 청소년 문화 체험의 장 마련을 주제로 회의를 개최했다.

장명옥 사회복지과장은“청소년들의 꿈과 재능 지원을 위해 자리해준 참석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는 6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