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호캉스’ 미디어 전공체험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8-21 13:13:43

▲지난 18일 예비 수험생들을 초대해 ‘호캉스! 호남대에서 미디어로 즐기자’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사진제공=호남대학교)
[광주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호남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지난 18일 예비 수험생들을 초대해 호남대에서 즐기는 바캉스(호캉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호캉스! 호남대에서 미디어로 즐기자’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숭의과학기술고 방송반 학생들을 비롯해서 미디어에 관심있는 고등학생들이 참여해 학과에 대한 전공과 진로 알아보기, 퀴즈 풀어보기, 재학생들과의 질의 응답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후 호남대 캠퍼스 중앙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야간 호캉스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 무더위를 날리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건호 학생(숭의과학기술고 3학년)은 “평소 미디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학과 및 전공에 대한 정보도 얻고 대학생활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