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손길 이어져
한국이용사회 경상북도지회 지부장 일동 기부금 251만원 전달
김희열 | 기사입력 2023-08-23 00:56:48

[예천타임뉴스] 김희열기자 =예천군(군수 김학동)에 고향사랑 기부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1일 한국이용사회 경상북도지회 지부장 일동이 251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국이용사회 경상북도지회 지부장 일동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사진 예천군)
배홍직 지회장은 “집중호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의 일상 복귀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기 위해 지부장들과 뜻을 모아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힘든 시기에 예천군에 힘을 보태준 기부자들께 감사하다”며 “한국이용사회에서 전달해준 기부금은 피해 주민의 생활 안정을 비롯한 예천군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거주 주소지 외 다른 지역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자체는 이를 사회 취약계층과 지역주민의 복리를 위해 사용하는 제도로 고향사랑e음 시스템 또는 농협은행이나 지역 농·축협을 방문하면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