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노사공동 인권경영 선포 및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수여식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9-05 18:46:51

[구미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구미시설공단은 지난 4일, 올림픽기념관에서 노사공동 인권경영 선포식 및 인증 획득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사장과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공단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구미시설공단은 노사 공동으로 인권경영 선포문을 발표하고,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획득한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은 기업이 인권경영을 위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인권보호 수준을 높이고, 이를 외부에서 검증받은 것을 의미한다. 구미시설공단은 인권경영 선포를 통해 모든 종사자의 인권을 존중하고, 차별과 혐오를 금지하는 등 인권경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구미시설공단 이재웅 이사장은 “인권경영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노사 공동으로 인권경영을 실천하여 공단을 인권경영 선도기관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