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의회, 제294회 임시회 개회
균형잡힌 협력과 견제로 지역발전과 복지증진 이룰 것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9-05 18:49:37

[칠곡타임뉴스] 김이환 기자 = 칠곡군의회(의장 심청보)는 9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94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칠곡군수가 제출한 조례안 6건과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 변경안, 그리고 공유재산관리계획안과 동의안 2건을 처리할 계획이다.

세부일정으로는 9월 4일(월)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각 안건을 심사하고, 9월 11일(월) 제2차 본회의를 마치며 회기를 종료할 예정이다.

제294회 임시회는 한 해의 성과와 결실을 본격 준비하는 회기로, 심청보 의장은 개회사에서 “태풍과 집중호우 대비와 복구에 총력을 기울인 공무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추석맞이 대책 마련과 다가오는 주요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당부했다.

한편, 군의회는 9월 11일 열릴 제2차 본회의 의사진행과정을 HCN 새로넷방송(채널 1번)으로 방영해 군민과의 소통수단을 늘릴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