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원연합회, 2023 문화원의 날 기념행사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3-10-16 10:54: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원연합회(회장 이재웅)는 오는 13일, 대전서구문화원 아트홀에서 ‘2023 문화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철모 서구청장과 이재경 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등 시의원과 구의원들과 300여 문화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이형우(중구문화원 자문위원), 황민아(서구문화원 대리), 우종수(유성문화원 부원장) 등이 문화원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대전 시장상을 받았으며, 그 외 12명은 한국문화원연합회장과 대전문화원연합회장 표창을 받았다.

2부 문화행사에서는 문화원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5개 문화원에서 활동하는 공연팀들이 오케스트라 앙상블, 춤, 합창, 농요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이재웅 대전문화원연합회장은 “문화원의 날을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만족시키기 위해 문화적으로 개선하는 활동은 문화원이 해야 할 사명이라 생각하면서 튼튼한 대전의 문화를 만드는데 더욱 심혈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