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MJF라이온스클럽, 동절기 보훈가족에게 사랑나눔 물품 후원
오현미 | 기사입력 2023-12-27 22:40:41

▲광주보훈청은 27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5-B1지구 대한MJF 라이온스클럽 후원으로 ‘동절기 보훈가족 사랑나눔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보훈청)
[광주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광주보훈청은 27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5-B1지구 대한MJF 라이온스클럽 후원으로 ‘동절기 보훈가족 사랑나눔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대한MJF라이온스클럽(국제라이온스협회355-B1지구)은 2006년 백내장 수술을 시작으로 장수사진 촬영, 사랑의 집수리 등 10 여년이 넘게 보훈 가족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6·25참전유공자 80여명을 초청해 오찬을 대접한 바 있다.

올해는 150만원 상당의 이불 세트를 후원했으며 전달된 이불 세트는 생계가 어려운 보훈 가족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성호 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정홍식 광주보훈청장은 보훈가족에게 사랑을 베풀어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보훈가족의 복지향상을 위해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앞으로도 광주보훈청은 보훈 가족이 따뜻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봉사단체 등과 연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펴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