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의회, 제270회 임시회 개회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취와 조례안 등 10건 처리 예정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2-21 23:38:54

[청송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청송군의회(의장 권태준)는 21일 제27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9일간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청송군의회 제270회 임시회 개회(사진:청송군)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취와 조례안 등 10건을 처리할 예정이며, 주요 안건으로는 ▲2023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이 있다.

집행부 제출 안건으로는 ▲2024년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외 2건, 의원발의 조례안으로는 ▲청송군의회의원 의정활동비 등의 지급기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2건이다.

권태준 의장은 “군의회의 당면과제는 오로지 민생이므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집행부와 머리를 맞대고 지역경제 회복과 청송발전을 위해 힘써야 한다”며 “새해 첫 회기의 업무보고인 만큼 군민을 위한 정책과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피고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