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활기찬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이 달의 Best 직원’ 선정·포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5-07 11:35:0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만희)은 7일, ‘이 달의 Best 직원’으로 보훈과 취업지원 담당 하현영 주무관을 선정하고 포상했다고 밝혔다.

대전지방보훈청은 ‘일할 맛 나는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해 지난 4월부터 ▲효율적인 근무환경 조성 ▲이해와 소통 강화 ▲유능한 인재 양성을 주요 골자로 하는 조직문화 개선 3대 분야 9개 실천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이 달의 Best 직원’ 선정은 조직문화 개선 실천과제 중 하나로, 직원들을 격려하고 동기부여를 강화하기 위해 대전지방보훈청에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고 있다.

선정방법은 민원응대가 우수하거나 업무성과가 뛰어난 직원 등 매달 다양한 주제로 직원 투표를 실시해 최다 득표자를 베스트 직원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선정된 직원에게는 이 달의 베스트 직원명패와 부상품이 지급된다.

하현영 주무관은 다른 직원의 업무도 자기 일처럼 적극적으로 도와준 공로로 5월의 베스트 직원으로 선정됐으며, 지난달에는 민원처리가 성실한 공로로 보상과 고엽제담당 박은영 주무관을 4월의 베스트 직원으로 선정한 바 있다.

강만희 대전지방보훈청장은 “이 달의 베스트 직원을 선정을 통해 직원 사기를 진작하여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훈가족이 더욱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