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석학술장학재단, 2013학년도 2학기 범석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97년부터 각종 장학 및 연구지원사업 통해 약 2천명 50억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3-11-21 13:21: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범석학술장학재단(이사장 박준숙)은 11월 26일과 28일 각각 을지대학교병원(대전)과 을지병원(서울)에서 범석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범석장학생 39명에게 4,6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을지대학교 의학과 한 용, 서울대학교 의학과 김재원 군 등 장학생 39명은 성적이 우수하면서도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로 학교 등 교육기관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범석학술장학재단 박준숙 이사장은 "환경을 탓하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계속해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범석학술장학재단은 을지재단의 설립자인 故 범석(凡石) 박영하(朴永夏) 박사가 평생을 우리나라 의학 발전과 인재양성에 헌신한 업적을 기리고 사회일반의 이익에 공여하고자 1997년 설립한 장학재단으로 매년 장학금 지원사업, 학술연구비 지원사업 그리고 범석상 시상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약 2천여명에게 50억여원의 장학금과 연구비등을 지원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