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의정보고회, 소통정치 실현 하는 장병완 의원
‘사랑방 좌담회’식 진행…중·고생 특강 병행
김명숙 | 기사입력 2011-12-26 23:18:59

28일 민주통합당 남구지역위원회에 따르면 장 의원은 지난 민생도보 탐방에 이어 각 동을 순회하며 사랑방 좌담회를 열고 그동안의 의정활동 보고와 주민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있다.

대광여고 3학년 대상 특강하는 장병완의원


장 의원은 이번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역상황을 격의없는 대화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지역 발전을 함께 모색하는 소통정치를 실현하고 있다.



아울러 의정보고회 기간동안 동성중학교와 대광여고 등 지역내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 지역발전을 이끌어 갈 미래 재목들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고 나섰다.



장 의원은 지난 27일 대광여고 3학년을 대상으로 한 특강에서 “향후 어려운 여건에 대비해 높은 꿈을 설정하고 철저한 계획 수립과 좋아하는 일에 열정을 다하면 개개인의 꿈을 이루는 것은 물론 지역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다”며 “항상 미리 준비하는 습관을 길러 앞으로 헤쳐나가야 할 인생의 바다에서 조연이 아닌 주연이 되자”고 강조했다.



한편 장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각계각층의 애로사항 등을 파악해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