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교회,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연관성에 대한 해명보도자료 발표
‘신천지교회를 이용한 근거없는 네거티브 폭로 행위를 즉각 중지하라!’
김명숙 | 기사입력 2012-12-13 22:49:38

신천지교회와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에 대한 연관성을 암시하는 검색어가 각종 포털사이트에 이슈로 떠오르자 신천지 교회 측은 즉각 ‘신천지교회를 이용한 근거없는 네거티브 폭로 행위를 즉각 중지하라!’는 입장을 표명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신천지 교회는 특정후보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대선에 엄정한 중립을 지키고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신천지 교회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의무와 종교인으로서의 건전한 사명을 다하는 종교단체이다”라고 밝힌 뒤 “있지도 않는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신천지 교회를 음해하고 국민을 우롱하는 행위를 하는 자들은 법적인 책임을 지고, 국민에 공개 사과하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천지 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교회’)은 김용민 씨와 신천지교회를 음해하고자 하는 일부 세력이 대선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고자 불순한 의도로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여 국민을 혼란에 빠뜨리고 공정한 선거를 저해하는 행위를 자행하는 세력에 대하여 강력히 항의하는 바이며, 아울러 법적인 조치도 강구할 것임을 밝히는 바이다”라고 강경한 대응을 시사했다.



이어 “김용민 씨를 비롯한 일부 선거 네거티브 폭로전을 자행하는 자들의 ‘신천지 교회가 특정 후보와 20년 가까이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는 식의 전혀 근거도 없는 허위사실 유포행위에 대해 즉각적인 중지와 선량한 국민에게 사과할 것을 요구하며, 아울러 신천지교회는 어떠한 관여도 하고 있지 않고, 엄정한 중립을 지키고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고 새누리당과 박근혜 후보와 무관함을 밝혔다.



이어 신천지 교회는 “근거없는 네거티브 폭로로 인해 국민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선관위에서는 철저히 진실을 규명하여 관련자들을 엄벌에 처벌하여 줄 것을 요구하는 바이다”고 밝혔다.



다음은 신천지 교회의 해명보도자료 전문이다.



신천지교회를 이용한 근거없는
네거티브 폭로 행위를 즉각 중지하라!


- 신천지교회는 특정후보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대선에 엄정한 중립을 지키고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 신천지교회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의무와 종교인으로서의 건전한 사명을 다하는 종교단체이다. 있지도 않는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신천지교회를 음해하고 국민을 우롱하는 행위를 하는 자들은 법적인 책임을 지고, 국민에 공개 사과하라!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교회’)은 김용민씨와 신천지교회를 음해하고자 하는 일부 세력이 대선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고하는 불순한 의도로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여 국민을 혼란에 빠뜨리고 공정한 선거를 저해하는 행위를 자행하는 세력에 대하여 강력히 항의하는 바이며, 아울러 법적인 조치도 강구할 것임을 밝히는 바이다.

김용민씨를 비롯한 일부 선거 네거티브 폭로전을 자행하는 자들의 “신천지교회가 특정 후보와 20년 가까이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는 식의 전혀 근거도 없는 허위 사실 유포행위에 대하여 즉각적으로 중지와 선량한 국민에 사과할 것을 요구하며, 아울러 신천지교회는 현재 대선에 어떠한 관여도 하고 있지 않으며, 엄정한 중립을 지키고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국민이 원하는 것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이다. 이러한 근거없는 네거티브 폭로로 인해 국민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선관위에서는 철저히 진실을 규명하여 관련자들을 엄벌에 처벌하여 줄 것을 요구하는 바이다.

끝으로, 신천지교회는 어떠한 불의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의 의무를 다 하고 있으며, 또한, 사회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 하는 종교단체로서의 사명과 역할에 충실할 것임을 천명하는 바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