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아이리스 2 OST ‘잊지말아요’ 공개
김명숙 | 기사입력 2013-03-06 17:49:54

6일 공개된 소향의 ‘잊지 말아요’는 ‘아이리스’ 1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의 리메이크 곡으로, ‘나는 가수다’를 통해 최고의 라이브의 여왕으로 부상한 가수 소향의 음색으로 재탄생됐다.

소양의 ‘잊지 말아요’는 이승환, 보아, 소녀시대, 박정현, 성시경, 이수영 등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타 뮤지션 황성제 작곡가가 편곡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원곡의 감정과 소향만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플러스된 이번 OST는 최고의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한 층 더 풍성해진 사운드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비치의 ‘모르시나요’와 노을의 ‘어떤가요’, 비스트의 ‘블랙 파라다이스(Black Paradise)’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참여와 전작의 OST 리메이크까지 명품 OST의 탄생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6회 방송에서 실종되었던 유건(장혁 분)이 기억을 잃은 채 일본에서 아이리스의 킬러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고, 유건이 남긴 반지와 사랑의 메시지를 확인한 수연(이다해 분)의 눈물은 두 사람의 안타까운 운명을 짐작케 한다.

실력파 가수 소향의 ‘잊지 말아요’ 공개로 흥미를 더하고 있는 ‘아이리스2’는 6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