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대비 사업체수 “10%UP”된 희망 권선구 - 2008년 기준 경제통계통합 본조사 실시 -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6 14:49:37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김명선)는 5월 11일부터 6월 19일 사이에 경제통계통합조사(사업체조사 및 광․제조업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사업체조사와 광업, 제조업 부문에 대한 산업구조와 분포 및 생산활동실태 등을 파악하여 정부의 각종 경제정책 및 기업의 경영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지정통계이다.

조사대상은 조사기준일 현재 국내에서 산업활동을 수행한 종사자 1인 이상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기초정보를 수집한다.

경제통합통계 본조사를 실시하기 전에 4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휴․폐업, 신규, 누락사업체 발굴 등 사업체명부 확인 및 보완 준비조사를 완료하였는데 이 준비조사에서 권선구 사업체수가 작년대비 10%(16,000여개에서 17,600여개) 증가되었다.

경제통계통합 본조사는 조사원이 현장 방문하여 면접방식으로 조사표를 작성하거나 사업체에서 인터넷을 통하여 조사표를 입력하는 방법을 병행 실시한다.

이에 구는 사업체 경영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고 있는데 이 조사에서 수집되는 개인 또는 법인이나 단체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통계법 제34조 규정에 의하여 엄격히 보호되므로 안심하고 조사에 응해도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