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꿈의 농구 한마당 열린다
초등부 5on5, 중ㆍ고등부 3on3, 김훈농구클리닉, 슛많이넣기대회, 축하공연 등
| 기사입력 2010-05-05 10:01:33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2010 청소년 꿈의 농구 한마당'을 오는 23일(일) 오전 9시부터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꿈의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 대회는 청소년 스트레스를 스포츠 활동을 통해 해소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형성 및 활성화를 위해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최하고 수원청소년문화센터와 수원시농구연합회가 공동 주관한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2010 청소년 꿈의 농구 한마당'은 2000년부터 진행되어왔던 수원 관내의 대표적인 청소년 농구대회로 각 학교를 대표하는 청소년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기존의 중ㆍ고등부 단일학교 학년별 3on3 경기 이외에 초등부 5on5 경기를 추가하여 총 96개팀 약 500명이 참가 할 예정이다.



또 전 국가대표 출신 김훈감독의 슛팅 클리닉, 슛많이 넣기대회, 황당폼 슛넣기대회, 청소년문화동아리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단순한 농구대회가 아닌 참가선수와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스포츠 행사로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운영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