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어르신 건강하게 오래 사세요!~
양동면 장수어르신 가정 방문 위로
| 기사입력 2011-01-03 13:49:44

[양평=타임뉴스]

지난달 30일 양동면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45만원의 성금을 마련, 관내거주 95세 이상 장수어르신 가정을 방문,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이재화 양동면장은 "우리사회가 노령화 시대에 접어듬에따라 안고있는 노인문제는 이제 너, 나 할 것 없이 우리 모두가 함께 풀어가야 할 과제라 생각한다"며 "어르신이 존경받는 사회야말로 예가 바로선 사회구현의 기초가 될 것"이라며 장수어르신 5가구를 방문, 보온내복과 보온수면복 등을 선물했다.

이번 모금에는 양동면사무소 직원을 비롯해 영농기술상담소, 양동보건지소 직원 등 면내 공직자가 모두 참여해 뜻을 함께했다. 또 군청 생태개발과에서도 직원들이 모은 성금30만원을 양동면에 거주하는 중증장애인가구에 전달했다.

황성연 생태개발과장은 "구제역 확산으로 온 군민들이 힘을 모아 방역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가운데 직접 찾아

뵙지는 못하지만 연말연시를 맞아 그늘진 곳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원들의 마음을 담았다"며 구제역 방역소독 현장에서 전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