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여성주간 한마당 큰잔치 성황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06 18:12:50


[양평=타임뉴스]도전하는 여성이 아름답다’를 주제로 한 ‘제16회 여성주간행사’가 열렸다.







양평군이 주최하고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화자)가 주관한 ‘제16회 여성주간 행사’가 6일 오후2시 군민회관에서 김선교 양평군수, 윤양순 양평군의회 의원, 여성단체 회원 및 지역여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이날 축사에서 “여성의 사회참여와 양성평등 사회 구현을 위해 그 동안 각계각층에서 활동해 오신 여성계 지도자 여러분들의 숨은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여성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생태 행복도시, 희망의 양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화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언제나 자기계발을 통해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 사회 구현은 물론, 적극적인 사회참여 확대로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해 나가자”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발전 유공자 25명에 대한 표창수여 및 축하공연 등 1부 행사에 이어, 2부 행사로 다문화가족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을 찾는 가족 마당극 ‘선녀와 나무꾼’ 공연을 펼쳤다.

한편, 이날 협의회는 녹색생활 사업일환으로 1가정 탄소 1톤 줄이기 서명운동을 전개해 행사 의미를 더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