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지평면⇔은평구 진관동 자매결연 맺어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15:57:47


[양평=타임뉴스]양평군 지평면이 지난 21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과 자매결연을 맺고 상생 협력키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주 지평면장, 백윤호 진관동장, 이명희 지평면주민자치위원장, 김주환 진관동주민자치위원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협약서에 따라 교육, 문화, 행정, 정보화 등 제반분야에 대한 교류를 확대해 나기가로 했다.

특히 주민자치센터와 자치회관간 프로그램 교류 및 추진사업을 지원하고 협력하는 등 유대관계를 강화, 지역발전에 기여하는데 앞장서 나가기로 했다.

이날 이현주 지평면장은 “오늘 맺은 자매결연의 인연이 좋은 관계로 오랫동안 지속되고 다양하고 많은 교류를 통해 서로 상생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백윤호 진관동장은 “이번 인연을 계기로 농촌 발전을 위해 서로 돕고 지원하며 특히 농촌체험 활동 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