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 일 ′제천시 승격 31주년 시민의 날′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3-28 13:11:45

[제천=타임뉴스] = 제천시는 시 승격 3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다.

시는 4월1일 오후2시 제천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시민과 각급 기관단체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함께 축하공연을 펼친다.

행사에 앞서 제천어린이합창단의 공연과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의 공연이 있은 후 시민헌장 낭독, 제천발전유공자 18명에 대한 표창이 있고 성공경제도시 엠블럼 선포식을 갖는다.

이어서 제천합창단의 제천시민의노래 합창과 함께 축하공연으로 유진박, 박상철 등 유명 인기가수를 초청한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이날 행사가 끝난 후 문화회관 광장에서는 기념식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나무 나누어주기 행사를 갖고 대추나무, 매실나무 등 유실수를 나눠주기로 했다.

또 이날 오후7시부터 문화회관 대강당에서는 영화 ‘울지마 톤즈’를 무료로 상영할 계획이며 4월6일부터 9일까지 시민회관 전시실에서는 제27회 전국사진작품 공모 입상작을 전시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