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년체전 초등부 핸드볼경기는 제천에서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4-05 16:44:54

[제천=타임뉴스] 충북 제천시는 오는 5월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0회 전국소년체전의 초등부 핸드볼경기를 제천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전국소년체전 경기 33종목 중 경남에서 29개의경기가 개최되고 경북에서 3개 그리고 나머지 하나 핸드볼경기는 충북제천에서 치르는 것으로 유치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제천시는 제천체육관에서 남자 초등부경기를 개최하고 세명대 체육관에서 여자 초등부 경기를 개최할 예정으로 경기장 관리 및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소년체전 초등부 핸드볼경기는 총 32개팀 1500여명의 선수와 학부모 및 임원진 등 3000여명이 5일 동안 제천에 머물면서 많은 숙박업소와 음식점 쇼핑센터 등을 이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천시는 이번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관내음식업소와 숙박업소에 대한 친절교육과 자원봉사자의 사전교육을 실시하등 선수와 임원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다.

제천시 관계자는 "지역 연계 관광지를 홍보하고 접근성이 좋은 의림지와 청풍호 등 관광지홍보를 통해 제천이미지 제고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