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의원 제천 가선거구 강현삼(한나라 52) 당선확정
시민들의 목소리를 도정에 확실히 반영시킬 것”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4-27 22:22:18

<강현삼 도의원 당선자 당선소감>





도의회에 가서 제천을 위하여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시민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번 선거를 치르면서 진정 시민들께서 무엇을 바라는지, 제천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다시 한번 절감했고, 굳은 각오를 다졌습니다.



앞으로 제가 선거 때 약속한 각 동, 면별 공약은 물론 항상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서 도정에 확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서민들이 좀더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각별하게 신경을 써서 진정 ‘차별 없고 그늘 없는 제천’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저를 선택해 주신데는 의정활동의 경험과 자신감을 높이 평가해 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경험을 살려 제천이 더 이상 충북의 변방에 머물지 않도록 도의회에서 제천 시민의 바램을 대변하고 당당하게 요구할 것입니다.



도의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을 다시한번 시민여러분께 약속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4월 27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