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전국 남여 종별 탁구선수권대회 제천서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6-01 17:11:03

제57회 전국 남․여 종별 탁구선수권대회가 제천시 화산동에 위치한 제천체육관에서 6월3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단체전 135개 팀이 참가하여 선수와 임원 1,500여명이 참가하여 6박 7일 동안 자웅을 겨루게 된다.

초․중․고등부 학생 선수에서부터 전국 시․군․구청 소속 선수들을 포함한 모든 실업팀 선수가 참여하는 거대한 축제의 장으로 어느 대회보다 많은 팀이 참가하여 제천이 탁구발전의 산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1로테르담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딴 인삼공사 김민석 선수와 오상은 선수를 비롯해 삼성생맹 주세혁 선수 등 우리나라 탁구계 간판스타들이 대거 출전한다.

제천시는 지난 3월에 탁구 주니어상비군 선발전, 4월에는 춘계회장기 한국실업연맹 탁구대회를 개최한데 이어 이번 전국 남․여종별 탁구선수권대회를 유치함으로써 탁구의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제천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임원들의 숙박과 식사에 불편이 없도록 관련업소에 대한 친절교육은 물론 응원차 지역을 찾아오는 선수 가족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제천시는 지속적으로 “스포츠 마켓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많은 스포츠 경기를 유치하는데 힘쓰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