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인더스트리㈜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
웜 하트 티셔츠 프로젝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6-03 22:08:22

코오롱 인더스트리㈜의 series;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1억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웜 하트 티셔츠(Warm Heart T-Shirt)' 프로젝트란 한홍일, 박호영, 이윤엽 작가 등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series;의 티셔츠를 영화계 유명 감독과 배우들이 입고 홍보에 나서는 것이다.

티 셔츠의 판매를 통해 발생되는 수익은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부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화보 촬영에 참가한 인물들은 감독 박찬욱과 김지운, 배우 유지태, 김강우, 김성수, 한지혜, 이천희, 정겨운, 이윤지 등이다.

series;는 모델료 전액인 1억원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1차적으로 후원하며 영화제는 이를 독립영화인들과 인디 음악인들을 후원하는데 사용하게 된다.

제천영화제는 이를 위해 별도의 영화제 펀드를 만들어 운용할 예정이며 series;는 또 소비자가 웜 하트 티셔츠를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제천영화제와의 협의를 통해 계속해서 릴레이로 기부할 계획이다.

series;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부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을 캐치프레이즈로 하는 아시아 최초의 음악영화제다.

올해 7회째 행사를 준비 중이며 청풍호의 아름다움과 제천시의 소박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올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음악을 주제로 하는 약 90편의 장,단편 영화와매일 펼쳐지는 30여 회의 다양한 음악공연으로 관객과 만난다.

<스윙걸즈>, <원스>, <카핑 베토벤> 등의 음악영화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통해 대중에게 소개되었고, 김수철, 양희은, 윤도현 밴드, DJ DOC, 두번째 달, 델리 스파이스, 언니네 이발관, Laura Fygi, 이승환, 다이나믹 듀오, 곽윤찬 트리오, 이문세, 이병우, 윈터 플레이, 장기하와 얼굴들 등 국내외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무대에 올랐다.

series;가 후원하고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마리 끌레르가 공동 진행하는 Warm Heart T-Shirt 프로젝트의 화보는 '마리 끌레르' 6월호에서, Warm Heart T-Shirt 프로젝트의 티셔츠와 캔버스 백은 6월부터 series; 전국 매장과 백화점, 드리고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