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장애인 e-스포츠대회 열려
오는 25일 ‘Let's love, 둘이서 하나 되어’ 주제로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6-14 22:14:41
[충주=타임뉴스] 이부윤 기자 = 충북도 장애인종합복지관은 e-스포츠를 통한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의 건전한 사회통합과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사업 일환으로 ‘제8회 사랑으로 우리하나 e-스포츠대회’를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행정안전부와 충청북도, 충주시 등의 후원으로 ?Let's love, 둘이 하나 되어?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충주시 호암동 소재 호암체육관에서 참가선수와 자원봉사자, 일반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이번 e-스포츠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팀을 이루어 e-스포츠 종목인 카트라이더 경기와 스타크래프트 및 피파온라인 게임이 이벤트로 펼쳐지며, 이외에도 장애인에게 건전한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이를 위해 오는 20일까지 온라인(http://www.cbr.or.kr)을 통해 참가자 48개 팀 96명을 접수하며, 궁금한 사항은 장애인종합복지관(☎ 856-1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종합복지관 관계자는 “e-스포츠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사회를 함께 살아가는 동료라는 가치관을 갖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