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회관서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공연
이부윤 | 기사입력 2011-11-25 22:14:25



[제천=타임뉴스]제천시는 청소년(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아주 특별한 렉처 콘서트 “조윤범과 파워클래식 with 스페셜게스트” 공연이 11월28일 오후7시 제천문화회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제천시는 그동안 학업과 수능 준비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쳐있는 청소년과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격려 보내고 새로운 희망에 대한 용기를 북돋아주기 위해 이번 무료 공연을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해설이 있는 렉처 콘서트로 최근 전국적으로 청소년과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윤범의 명쾌한 프리젠테이션과 재치 넘치고 재미있는 해설로 꾸며진다.



신개념 에듀콘서트 조윤범의 파워클래식과 스페셜게스트 소프라노 음역을 넘나드는 미성의 소유자로 세계적인 카운트테너 루이스초이, 피아니스트 전다미의 연주로 신선한 감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함께 출연하는 바이올린의 박소연, 비올리스트 김희준, 첼로 임이랑 등 탁월한 실력의 소유자들이 연주하는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함양은 물론 가족애를 나누는 따뜻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