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
김정욱 | 기사입력 2012-04-13 07:25:38
[음성=타임뉴스]음성군은 다양한 군정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http://m.es21.go.kr)에 접속하거나 QR코드 스캔을 통해 접속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열린 군수실, 음성소개, 관광, 축제, 특산물, UN반기문사무총장, 행정전화번호, 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음성군의 행정정보에서 관광정보까지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음성을 찾는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생활민원 앱을 설치해 불법주차, 쓰레기무단투기, 도로파손 같은 생활민원을 현장에서 직접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해 위치정보와 함께 간편하게 신고할 수 있다.

이번 사업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공해 주민과 군청간의 중요한 소통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주민들이 기존 홈페이지와 더불어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군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