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조직위원장
올해는 날씨로 축복받은 영화제, 시민들과 함께하는 영화제로 준비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8-10 08:02:04

[제천=타임뉴스] 최명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조직위원장은 "매년 개막식 때마다 장마철과 겹치고 폭염으로 참가자들이 불편했지만 올해는 아주 날씨에 축복을 받았다고 인사말을 시작했다.



또 시민과 함께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의림지, 제천 중앙 시장 등에 행사장을 만들었고, 제천시 모산동 비행장 한켠에 총 200동의 캠핑장을 만들어 숙박시설 해결과 젊은이 들의 추억을 만들었다 말했다.



최 위원자은 축사에 그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은 각 기관과 이시종 충북도지사 송광호 국회의원 등에 대한 감사로 이어졌고 지금까지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발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나 진작 이런 제천의명물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만들어낸 지난 시장의 칭찬과 시민들에 대한 인사 언급을 없는것에 대해 행사장에 참석한 한 시민은 혼자 일을 다한것처럼 한다며 그래도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처음 만들어낸 사람한테는 칭찬한마디 해야 되는것 아니냐며 ,.. 서로 화합하고 칭찬하는 사회가 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