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영 전 제천시장 새누리선대위 지자치본부장 맡아
이부윤 | 기사입력 2012-11-07 20:23:44

[제천=타임뉴스] 엄태영 전 제천시장은 7일 오전 새누리당 중앙당사에서 중앙선대위 인재영입위원회(위원장 안홍준 의원) 지방자치본부장으로 임명되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엄태영 전 시장은 두 번의 자치단체장 역임으로 지방자치의 풍부한 경험과 인맥을 활용하여 전국의 모든 지역을 돌며 각 분야에서 식견과 경륜을 갖춘 인적네트워크가 형성되 있어 대통령선거 박 후보와 소통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것과 당의 소중한 인재를 발굴에도 지속적인 관리로 당에서 인재풀로 활용하게 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지방자치본부장에 임명된 엄 본부장은 “새누리당의 승리와 박근혜 후보의 승리를 위해 남은 기간 동안 다양한 민생현장의 소리를 전달하고 각계각층의 인재를 후보와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엄 전시장은 지난 4.11 제19대 총선에서 새누리당 국회의원공천에 탈락해 한 동안 정치수양에 공을 들였으며 최근 당을 위해 무었을 할것인가 고심하다 새누리당 중앙선대위에서 중책을 맞게됬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