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6기 제천시장 선거출마선언 지준웅씨
- 제천시장 후보군 중 가장 먼저 행보 -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1-22 15:41:39

[제천타임뉴스=남기붕기자] 새누리당 충북도당 제천·단양지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지준웅(43 전 기업인)씨가 22일 오전 제천시청 브리핑 실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민선6기 제천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22일 오전 제천시청 브리핑실에서 지준웅씨가 제천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지씨는 40대젋은 열정을 가지고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제천시민의 행복을 위하여 당당히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지씨는“제천에서 어린시절을 보내면서 지역의 정서를 배우고 대학교 강단과 직장생활을 통해 동료들과 애절한 만남을 가져왔다”라고 말문을 열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그는 “기존 정치인과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유능한 인재의 행보가 제천으로 이어지는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말했다.

지씨는 제천출신으로 동명초등학교와 동중학교, 제천고를 거친 뒤 상지대학교 자원공학과를 졸업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과 제천시인재육성재단 감사 등을 맡고 있으며, 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중앙선거 대책위원회 부대변인을 지냈다.

가족은 부인과3남매를 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