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여성농업인 리더십 교육.5대 임원 취임식
| 기사입력 2009-05-21 12:51:02

사)한국여성농업인칠곡군연합회는 18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각 읍면 여성농업인과 이인기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성농업인 리더십 교육과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가졌다.

식 중 시상을 통해 조칠현 초대회장이 경북농업기술원장 표창을, 이경희씨외 7명이 칠곡군연합회장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박경향 직전회장을 비롯한 8명의 임원과 이사들이 재직기념패를 전달 받았다.

식 후에는 배상도 칠곡군수의 특강을 통해 생명 산업인 농업 지킴이로서 여성농업인의 역할과 또한 한 가정의 훌륭한 어머니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생활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달 하였고 이 후 여성농업인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농작업기 보급 시범사업 교육을 진행하였다.

제5대 회장으로 취임한 문성모씨는 취임사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농업소득 향상의 주체자와 농촌문화 지킴이로 지역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칠곡군여성농업인회는 지난 2002년 조직된 단체로써 회원 200여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 쌀 사랑 캠페인, 여성농업인 한마음 수련대회, 여농농업인 노동력 절감형 농작업기 보급, 이웃사랑 봉사활동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여성농업인으로서의 위상확립과 권익향상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