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장애인복지관
장천면 장애인들과 소통의 기회 열다
류희철 | 기사입력 2009-10-08 12:30:04

구미장애인복지관이 장천면 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장천, 산동, 해평면 장애인들과 소통하고 더불어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순회간담회를 처음 가졌다.

행사는 10월 7일 장천면 종합사회복지관 대회의실에서 구미장애인복지관의 사업안내, 지역장애인들과 간담회, 이미용서비스, 영정사진촬영, 통증클리닉 진료, 천연비누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장천면 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



이성칠 면장 에서는 8월 25일 장천면종합사회복지관 개관이래 큰 행사를 가져 뜻 깊었고, 구미장애인복지관의 찾아가는 이동서비스에 감사의 뜻을 전달,장천면 장애인들을 위한 복지에 더 큰 관심을 가질 것을 약속했다.



장애인복지관에서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직접 전달하는 차원에서 마을 곳곳을 찾아다니며 장애인들을 차량을 직접 모셔, 장천면종합사회복지관 대회의실에는 200여명의 장애인들이 자리를 가득 채웠다.



오랜만에 장애인들을 위한 좋은 서비스에 장천면 장애인들은 한껏 멋을 내고 오셔서 다양한 서비스에 기뻐했다.



이성칠 장천면장은 장천면민을 위한 다양한 체험 및 문화체육행사를 장천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가질 것을 약속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