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부동산 현장민원실 운영
토지의 이동사유가 많은 산동에서
류희철 | 기사입력 2009-10-28 13:14:53

구미시 산동면 면장 유재일 에서는 27일 오전 10시 적림리 마을회관에서 벼베기 농사일로 바쁜 가운데에서도 80여명의 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부동산 관련 현장 민원실이 운영되었다.


이날 현장민원은 민원봉사과, 지적공사, 면보건지소 담당 공무원이 직접 출장하여 주민생활과 밀접한 토지분할, 합병, 지목변경 등 토지이동 및 부동산등기, 토지거래허가, 지적측량상담, 건축신고 등을 상담하고 즉석에서 민원처리도 행하였다.



특히, 경제자유구역, 국가5공단 구미하이테크밸리, 국가4공단확장단지 조성 등으로 보상과 관련한 다양한 부동산 민원이 많이 제기되었다.



또한 산동면 보건지소에서는 병원을 찾기가 힘든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등 건강체크와 상담을 행함으로써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산동면에서는 일반 주민들이 해결하기 어려운 부동산 관련민원을 적극적이고 고객수준에 맞는 편리한 민원처리를 함으로써 주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고, 행정을 신뢰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